About 늑대닷컴

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, 이메일,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.

아직까진 동시 접속자가 많지 않기 때문에 사이트 속도가 빠른 편이고, 모바일에서도 편안히 즐길 수 있습니다.

다양한 스토리와 그림체를 선보이고 있으며 독창적이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인기순으로 나열할 경우 최근 인기 있는 웹툰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으며, 최신 업데이트된 작품에는 썸네일에 별도로 업데이트 표시가 되어 있어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.

이 같은 현상이 발생하는 이유는 쉽게 말해, 장사가 되기 때문이다. 유료 웹툰 조회수보다 불법 사이트에 접속해 무료 웹툰을 보는 이용자들이 더 많을 때도 있다.

예를 들어, 다이어터, 표인, 신의 접착제를 보고 싶다면 요청 게시판에 해당하는 작품의 이름을 적고, 기다리다 보면 어느샌가 해당 작품들이 업로드 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또한 로그인을 하면 다양한 기능들을 이용가능합니다. 예를 들어 과거에 봤었던 웹툰을 저장하는 북마크 기능이나 따로 웹툰을 요청하는 글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.

이 곳도 업데이트가 빠른 편이고 접속 속도가 빠른 편에 속하는 사이트입니다. 바탕이 흰색이라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라 좋습니다.

작품 검색 기능은 제목검색, 요일별 검색, 초성검색, 장르검색으로 빠르게 분류하여 썸네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주요 제공 장르로는 액션, 개그, 로맨스, 드라마, 무협, 스포츠 등이 있습니다.

블랙툰은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무료 웹툰 사이트로, 다양한 플랫폼의 웹툰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.

무료웹툰 사이트인 아지툰은 연재 중인 작품부터 완결된 작품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각 웹툰 플랫폼의 웹툰을 한데 모아 제공하며, 썸네일마다 네이버, 카카오 등의 로고가 있어서 어느 플랫폼의 작품인지 늑대닷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펀비는 다양한 웹툰 플랫폼의 에피소드를 한데 모아 제공하는 무료 웹툰 사이트입니다.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, 메인 페이지에서 수많은 작품의 썸네일을 보며 보고 싶은 작품을 골라볼 수 있습니다.

소나기툰에서는 다양한 웹툰 플랫폼의 작품들을 한 곳에서 모아볼 수 있는 무료웹툰 사이트입니다.

연재 웹툰 미리보기와 완결 웹툰 다시보기를 구분해서 확인할 수 있어 정주행 할 때 편하며 일별, 인기순, 최신순, 장르별 구분으로 원하는 웹툰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